728x90

2024/07/05 3

속초 카페 라이픈커피, 친절하시고 깨끗하심

/속초에 뭐 없나요? 좀 알려주세요 어쩌다보니 속초에 자주 오게됬네요. 설악파크호텔에 와이프랑 자주 놀러왔었는데 폐업하고 다시 올일이 많을줄 몰랐습니다. 재밌는게 아이들이 생기니 또 놀러가는 테마가 이전과는 완전히 달라지고 아이들 물놀이 장소를 찾다보니 소노문 델피노나 설악 쏘라노에 오게되네요. 결국 다시 속초를 기웃거리게 됐습니다. 닭강정은 젊을 땐 많이 먹었는데 역시나 어린것들이 있으니 매워 못 먹는다고 난리고, 저희와 동행하려면 결국 또 카페나 케이크나 막국수 등을 찾게 됩니다. 카페 앞은 이런 주택가입니다. 번잡하지도 않고 시끄럽지 않은 골목길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는 골목을 좀 돌아다니다보면 상가 많은 곳에 밀집한 주차 공간에 대면됩니다. 그런 먹자 골목도 아니고 심각한 교통 체증이 있는 곳이 ..

강원도 2024.07.05

강릉에서 건진 커피 한잔, 즈므로스터리

속초에서 놀다 바로 집으로 오려니 좀 심심했습니다. 강원도에는 가볼 만한 데가 많지만 한 번씩 가보니 또 재탕은 좀 그렇고, 아이들이 오래 못 걸으니 유모차가 갈 수 있는 데를 고르면서 빼고 빼다 보면 아무것도 남는 게 없습니다. 결국 맛있는 밥을 먹거나 미술관을 가거나 맛있는 커피를 한 잔 하면서 오고 싶은 생각만 남게 되지요. 속초에서 강릉은 고속을 타고 오면 50분 정도 걸리지만 막상 강릉에 오니 또다시 와야 할 만한 사유를 찾기가 힘들어지더군요. 감히 노잼도시라 이야기하기엔 잘 모르는 사람이기도 하고 해수욕장 말고 어딜 가야 할지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와이프가 이전에 찾아놓은 카페를 하나 가보기로 했습니다. 네비를 맞춰올 땐 몰랐는데 시장과 붙어 있어 여기 바로 앞까지 차를 가져오시려면 한산할..

강원도 2024.07.05

수면 질향상을 위한 노력, 뻔하지만 지키기 어려운 3가지

여행 다니는 걸 좋아한다면 꼭 필요한 게 있죠. 돈과 시간보다 더 중요한 게 바로 체력입니다. 10일 이상 여행 일정을 강행해 보셨다면 젊더라도 공감하실 겁니다. 아직 안 해봤다면 꼭 그전에 체력을 준비하고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일주일이 지나거나 여행 중 고강도 일정 이후엔 너무 힘들어서 재미가 반감되는 시점이 있습니다. 체력을 위해선 주기적인 건강관리가 필수입니다. 몸이 아픈데 운동이고 뭐고 없을 테니까요. 그럼 그런 체력과 건강관리에 수반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일까요? 저는 ‘수면’이라 생각합니다. 충분한 수면 시간도 중요하지만 수면의 질이 얼마나 높으냐도 따져봐야 합니다. 수면 부족은 몸에 당장의 손해를 끼치지 않지만 누적될수록 언젠가 큰 타격을 불러옵니다. 갑작스레 어딘가 염증이 생길 수도 ..

카테고리 없음 2024.07.05
728x90